독일 음악 아이콘 Rio Reiser를 알아야

독일 음악 아이콘 Rio Reiser를 알아야 하는 이유
리오 라이저(Rio Reiser)는 독일 좌파 저항운동의 시인이자 반항아이자 록스타였다. 베를린 크로이츠베르크(Kreuzberg) 지구의 한 광장은 이제 그의 이름을 따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독일 음악

베를린 크로이츠베르크(Kreuzberg) 지구의 유명한 광장인 하인리히 광장(Heinrichplatz)은 1960년대 후반과

1970년대에 베를린뿐만 아니라 독일 전역에서 좌파 장면의 아이콘이 된 사람을 기념하여 리우 라이저 광장(Rio-Reiser-Platz)으로 개명되었습니다.

광장 개명식이 일요일에 열렸고 문화 미디어 장관 Claudia Roth는 축하 행사의 수천 명의 참가자 중 하나였습니다.

1980년대에 녹색당 정치인은 Reiser의 밴드 Ton Steine ​​​​Scherben의 매니저였습니다.

Roth는 독일 통신사 dpa에 “이 취임식과 함께 우리는 Rio Reiser의 상징적인 귀국을 축하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Kreuzberg에서의 Rio의 시간은 창의적이고 격동적이며 어려운 시기였습니다.”라고 말하면서 그의 삶의 모든 면이 전위적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의 동성애에 대해 공개적이고 자신감이 있어 록스타가 “사적인 것이 정치적인 것”임을 보여주었다고 지적했습니다.

전후의 답답함을 날려줄 록 음악

Reiser의 밴드 Ton Steine ​​Scherben은 1960년대 후반 학생 봉기와 1980년대 초반까지 좌익

아나키스트 장면에 사운드트랙을 제공하면서 독일 가사로 시스템을 공개적으로 비판한 최초의 독일 록 밴드였습니다.

독일 음악

1960년대의 젊은이들은 독일 전후 사회가 스스로 그린 목가적인 세계를 충분히 가졌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들은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국가 사회주의의 잔학 행위가 여전히 비교적 신선하기 때문에 60년대 독일 젊은이들은 왜 그들의

부모와 교사가 역사의 매우 어두운 장에 대해 논의하고 싶어하지 않았는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비트와 록 음악이 독일에 도착하여 분노와 반항의 완벽한 출구를 제공했습니다.

Schlager의 히트곡이 독일 라디오에서 흘러나오고 있는 동안 일렉트릭 기타의 소리가 지하실과 차고의 벽을 진동시키고 있었습니다.

본명이 Ralph Christian Möbius인 Reiser도 록 음악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는 기타, 피아노, 첼로 연주를 독학으로 배웠습니다.

17세에 그는 전문 사진 교육 프로그램을 중퇴하고 베를린으로 향했습니다.more news

치명적인 총격과 재앙의 축제

그곳에서 그는 좌파 장면에서 음악과 연극 프로젝트에 참여했고 학생 폭동, Benno Ohnesorg의 살인 및 Rudi Dutschke의 총격을 경험했습니다.

라이저는 친구들과 함께 톤 스타인 셰르벤(Ton Steine ​​Scherben)이라는 밴드를 결성하고 설립에 대한 분노와 공정한 사회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반영한 노래를 작곡했습니다.

밴드의 첫 등장은 1970년 독일 Fehmarn 섬에서 열린 Love-And-Peace Festival이었습니다. 그곳에서 Jimi Hendrix가 마지막 페스티벌 콘서트를 했습니다.

행사는 주최측이 금전 등록기를 만지작거리고 있고, 청중은 진흙탕에 빠지고, 몇몇 밴드는 공연을 취소하는 등 재앙으로 끝났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Ton Steine ​​Scherben은 나머지 축제 참가자들을 위해 연주했습니다.

그들의 노래 “Mach kaputt, was euch kaputt macht”(Destroy what destroy you)와 주최측을 땅에 박아야 한다는 Reiser의 발표 후, 조직 사무실과 무대는 화염에 휩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