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 한가운데서 발견된 미스터리 4,000피트

사막 한가운데서 발견된 미스터리 4,000피트 산호초
수백만 년 된 산호초의 유적이 호주 사막 한가운데서 발견되었습니다.

산호초가 발견된 호주 남부의 Nullarbor Plain은 현재 석회암 기반암으로 구성된 76,000평방마일의 사막입니다. 그러나 약 1,400만 년 전인 신생대에 열대 바다로 덮여 있었습니다.

사막 한가운데서

퍼스에 있는 커틴 대학교 지구 및 행성 과학 학교의 광물 시스템 그룹의 타임스케일 연구원들은 새로운 고해상도 위성 이미지에서 암초를 과녁 모양으로 발견했습니다.

사막 한가운데서

이 발견은 Nullarbor Plain이 항상 특징이 없었다는 이전의 가정에 도전했습니다.

“세계의 많은 지역과 달리 Nullarbor Plain의 넓은 지역은 수백만 년에 걸쳐 풍화와 침식 과정에 의해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공동 저자이자 Curtin 대학의 지질학자인 Milo Barham은 성명을 통해 “고대 역사를 놀라운 방식으로 기록하는 독특한 지질학적 캔버스로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토토 홍보 대행 Barham은 “고해상도 위성 이미지와 현장 조사를 통해 수백만 년 동안

보존된 원래의 해저 구조의 명확한 잔해를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Nullarbor Plain에서 발견된 이러한 종류의 지형 중 처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도
호주 Nullarbor Plain의 위성 디지털 고도 모델 이미지는 암초를 보여줍니다. 평야는 약 1400만년 전에 열대 바다로 덮여 있었고 산호초가 있었습니다.

호주의 대부분은 현대에 건조되었으며 국가의 18%가 사막으로 분류됩니다.

그러나 수억 년 동안 호주는 한때 Nullarbor Plain을 물에 잠긴 바다를 포함하여 열대 우림과 바다로 덮여 있었습니다.

Earth Surface Processes and Landforms 저널에 발표된 논문에 따르면 산호초 구조는 원형의 융기된 테두리와 중앙 돔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조물의 직경은 3,950~4,250피트입니다. more news

또한 이 구조는 평야에서 관찰되는 다른 지형과 구별되며 해당 지역에 공통적인 지질학적 과정으로는 설명할 수 없다고 논문은 전했다.

Barham은 “고리 모양의 ‘언덕’은 외계 충돌이나 알려진 변형 과정으로 설명할 수 없지만 현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원래의 미생물 질감과 특징을 보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새로운 고해상도 위성 이미지에 접근하여 Nullarbor Plain의 훨씬 더 미묘한 특징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바다가 말라버린 후의 모습이라고 생각했던 특징도 없고 변하지 않는 풍경도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Barham은 “오래 사라진 강의 수로와 석회암에 직접 새겨진 사구 시스템의 증거는 고대 풍경의 기록 보관소와 지배적 인 바람의 기록을 보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풍경뿐만이 아닙니다. Nullarbor Plain을 가로지르는 고립된 동굴 갱도는

Tasmanian 호랑이의 미라화된 유적과 유대류 사자인 Thylacoleo와 같은 오랫동안 멸종된 불가사의의 완전한 해골을 보존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