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여론 조사에 따르면 리즈 체니의

새로운 여론 조사에 따르면 리즈 체니의 대선 출마는 트럼프보다 바이든에게 더 큰 상처를 줄 것입니다.

새로운 여론

야후 뉴스
새로운 여론 조사에 따르면 리즈 체니의 대선 출마는 트럼프보다 바이든에게 더 큰 상처를 줄 것입니다.
앤드류 로마노
앤드류 로마노·서해안 특파원
2022년 8월 23일 화요일 오후 11:22

2021년부터 미국 대통령

리즈 체니 공화당 하원의원은 “도널드 트럼프가 다시는 집무실 근처에 있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겠다”고 다짐했다.

그녀는 지난주에 “그것은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새로운 야후 뉴스/유고브 설문조사에 따르면 체니가 2024년 무소속으로 대통령에 출마한다면 실제로는 그 반대일 수 있습니다.

그녀는 단독으로 선거를 트럼프에게 넘길 수 있습니다.

Liz Cheney는 풀밭과 먼 언덕 앞에 서 있습니다.
8월 16일 공화당 경선에서 상대자인 Harriet Hageman에게 패한 후 와이오밍주 잭슨 홀에서 Liz Cheney 의원. (Jabin Botsford/The Washington Post via Getty Images)
미국 성인 1,56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조사는 지난 화요일 와이오밍주 하원 경선에서 체니가 트럼프가 지지하는 도전자에게 거의 40% 포인트 차이로 패한 직후인 8월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됐다.

2024년 선거가 오늘 치러지고 바이든 대통령과 트럼프 대통령의 일대일 재대결이라면 바이든이 등록 유권자 46% 대 42%로 4점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다.

새로운 여론 조사에

토토사이트 그러나 체니가 무소속으로 출마한 3자 경쟁에서 트럼프는 갑자기 바이든을 40% 대 32%로 승점 8점 차로 앞서게 될 것입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Cheney는 11%의 득표율로 뒤를 이었습니다. 바이든의 문제는 체니의 거의 모든 득표가 그의 비용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론상으로는 트럼프를 1위에 놓을 만큼 충분한 표가 있다는 것입니다.

체니를 스포일러로 규정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예를 들어, 그녀가 출마할지, 아니면 출마할 경우 무소속 후보로 총선에 출마할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그녀는 공화당 경선에서 트럼프에 반대하는 캠페인을 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중퇴하고 옆에 머물거나 민주당 후보를 지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2024년에 국가 정치 환경이 어떤 모습일지 또는 바이든과 트럼프가 다시 출마할지 여부도 모릅니다.

그러나 새로운 Yahoo News/YouGov 여론 조사에 따르면 Cheney가 그녀의 모자를 속담에 던지면 트럼프가 지는 것보다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왜요? 현재로서는 바이든 유권자가 트럼프 유권자보다 순위를 깨고 대신 그녀에게 투표할 의향이 있다고 말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기 때문입니다.

딕 체니(Dick Cheney) 전 부통령의 딸인 하원의원은 2021년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공격을 선동한 트럼프에 대한 탄핵 투표 후 공화당 지도부를

박탈당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2020년 선거를 뒤집으려는 트럼프의 노력을 조사하는 하원 선발 위원회에서 최고 공화당원이 되었습니다.

Cheney의 다음 할 일 목록에는 “Great Task”라는 리더십 PAC가 있습니다. 그녀는 일요일 ABC에 이렇게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