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사우디-이스라엘 직항편이 중동에서 중요한

설명: 사우디-이스라엘 직항편이 중동에서 중요한 지정학적 변화를 알리는 방법

설명

사설파워볼 2018년, 사우디아라비아는 드문 움직임으로 인도에서 이스라엘로 가는 Air India 항공편이 영공을 통과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2020년에는 이스라엘-아랍에미리트 항공편이 사우디아라비아 상공을 비행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 아라비아는 금요일(7월 15일) 모든 민간 항공기에 영공을 개방하여 이스라엘에서 걸프 국가로 직항하는 항공편의 시작을 알립니다.

설명

양국을 지속적으로 방문 중인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자신이 이스라엘에서 제다까지 비행기를 타는 최초의 미국 대통령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이스라엘-팔레스타인 분쟁으로 양국이 외교 관계가 없기 때문에 많은 국가에서 이스라엘로 가는 비행기가 사우디 영공을 통과할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이스라엘과 사우디아라비아, 그리고 이스라엘과 걸프 국가 전체의 관계 정상화를 향한 점진적인 움직임의 가장 최근 단계입니다.

2018년, 사우디아라비아는 드문 움직임으로 인도에서 이스라엘로 가는 Air India 항공편이 영공을 통과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2020년에는 이스라엘-아랍에미리트 항공편이 사우디아라비아 상공을 비행할 수 있습니다.

정책 변경은 항공기가 연료를 절약하고 탄소 발자국을 줄이며 승객의 이동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랍왕국의

민간항공총국(General Authority of Civil Aviation)은 보도자료에서 “국제 항법에 사용되는 민간 항공기에 대한 차별 금지를 규정한” 1944년

시카고 협약에 따른 의무를 이행하기를 열망했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

항공의 ‘글로벌 허브’

사우디는 이번 조치로 3개 대륙을 연결하는 ‘글로벌 허브’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두바이 및 아부다비와 같은 인접 UAE의 허브는 아시아와 유럽 또는 아프리카 사이를 비행하는 많은 승객이 사용합니다. Jeddah 또는 Riyadh는 사우디 정부가 글로벌 여객 항공 비즈니스의 더 많은 부분을 끌어들이기 위해 잠재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유사한 위치적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Hajj를 더 쉽게 만들기

또 다른 변화는 이스라엘의 소수민족 공동체인 이스라엘의 이슬람교도들을 위한 하지 순례를 위해 메카로 더 쉽게 이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내각의 이슬람 장관인 에사위 프레지(Esawi Frej)는 이스라엘 라디오 방송국과의 인터뷰에서 이스라엘의 주요 공항인 The Theatre를 언급하면서 “종교적 의무를 다하기 위해 Ben-Gurion에서 Jeddah로 떠날 수 있는 날을 보고 싶다”고 말했다. 뉴욕타임즈가 보도했습니다.

미국, 사우디아라비아, 이스라엘

이러한 움직임은 미국, 사우디아라비아, 이스라엘 간의 더 나은 협력 범위를 알리는 신호이자 촉진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두 서아시아 국가는 미국의 전통적인 동맹국이자 이란과도 지역적으로 경쟁 관계에 있지만 사우디-이스라엘 관계는 긴장되어 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전 세계 경제에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미국의 긴장과 중국과의 경쟁을 감안할 때 워싱턴은 동맹국을 가능한 한 가깝게 만들고 싶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