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치 여사 변호인단, 미얀마 재판

수치 여사 변호인단, 미얀마 재판 증거 놓고 다투다
7월 6일 미얀마 네피도에서 열린 기자 브리핑에서 퇴임한 미얀마 지도자 아웅산 수치 여사 변호인단 변호인 민민소가 기자들과 이야기하고 있다. (AP Photo)
방콕– 축출된 미얀마 지도자 아웅산 수치의 변호사들은 화요일

선동 혐의로 그녀에 대한 검찰의 증거 제출에 대해 확립된 사법 절차를 따르지 않았다고 강력하게 주장했다.

수치 여사

먹튀 수치는 경호원용으로 무전기를 불법 수입하고 무면허로

라디오를 사용했으며 2020년 대선 기간 동안 두 차례 코로나19 대유행 제한을 위반한 혐의 등 여러 혐의로 구금돼 재판을 받고 있다. 운동.more news

그녀는 6월 14일 수도 네피도(Naypyitaw)에 있는 비공개 법원에서

군부 정부가 그녀의 신용을 떨어뜨리고 통제력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으로 널리 알려진 소송에서 재판을 받았습니다.

군부는 수치 여사가 선출된 정부를 축출하고 지난 11월 압도적인 총선 승리

이후 집권 5년의 두 번째 임기를 시작하려던 정부와 국민민주당의 고위 관리들을 체포한 후 2월 집권했다.

선동이라고도 하는 선동 혐의는 국가나 공공의 평온에 반하는 행위를 유발할

수 있는 공포나 경보를 유발한 혐의를 받는 사람에게 최대 2년의 징역형을 제공합니다. 정치적 탄압을 위한 포괄적인 법령이라는 비판을 받아왔다.

수치 여사

수지 측 변호인단은 지난달 1일 윈민 대통령과 수지 여사가 이미 군에 체포된 후 수지 측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된 2건의 진술에 대해 기소의견이 나온 것에 대해 지난달 반대했다. 윈민은 수치의 공동대표다.

– 피고인은 선동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2월 13일 발표된 성명서 중 하나는 군부 정권이 표현의 자유와 인터넷에 대한 국민의 권리를 제한하려 하고 있다고 비난하고, 그 정부가 내린 모든 명령과 법률이 불법이라고 선언했다.

수지의 변호인단은 두 피고인 모두 서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진술이 용인될 수 없다고 주장했다.

재판을 진행하고 있는 특별법원은 피고측의 이의를 받아들이지 않았지만 피고측이 상급법원에 상고하는 동안 이 부분에 대한 증언을 중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월요일 지방 법원이 심리 없이 변호인 항소를 기각한 후 수지의 변호인은 지역 법원에 항소할 것이며 필요한 경우 대법원에 항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변호인단의 민민 서씨는 변호인단이 화요일 네피토 관료인 원고가 증언이 시작되기 전에 공식적으로 나열되지 않은 증거를 제출하자 다시 반대했다고 말했다. 법원은 수지 여사의 당 중앙집행위원회 위원과 후원자 명단을 증거로 허용했다.

수치는 최대 15년의 징역에 처할 수 있는 뇌물수수와 최대 14년의 공직자비밀법 위반 등 아직 재판되지 않은 추가 혐의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