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성추행 수사에 플라시도 도밍고

아르헨티나 성추행 수사에 플라시도 도밍고 이름 등장

아르헨티나 성추행

카지노사이트 제작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AP) — 오페라 스타 플라시도 도밍고(Placido Domingo)의 이름이 아르헨티나의 한 종파 조직에 대한 조사에서 나타났습니다.

지난 3년 동안 수많은 여성들로부터 성희롱 혐의를 받은 스페인 오페라 가수 도밍고(Domingo)는 아르헨티나 사건에서 범죄 혐의로 기소되지 않았다.

경찰 관계자는 “플라시도는 범죄를 저질렀거나 그 조직의 일원이 아니라 성매매를 한 소비자였다”고 말했다. 아르헨티나에서는 매춘이 불법이 아닙니다.

검찰 문서에 따르면 법 집행관들은 부에노스아이레스 요가 학교를 표적으로 수십 차례 급습을 감행했다. 학교에 대한 아르헨티나 사건.

이 조직은 라스베가스, 시카고, 뉴욕 등 미국 내 최소 3개 도시에 지사를 두고 아르헨티나와 미국에 지사를 운영하는 사업 구조를 구축했습니다.

지금까지 아르헨티나에서 19명이 구금되었고, 남미 국가에 적어도 3명의 용의자가 남아 있는 것으로 생각되고, 미국에서 4명이 수색 중입니다.

Domingo는 최신 개발 상황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하지 않았으며 그의 대리인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아르헨티나 성추행

사법 조사의 일부인 도청에는 당국이 도밍고로 식별하는 남성이 일련의 콘서트를 위해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있는 동안

오페라 스타를 만난 것에 대해 수사나 멘델리예비치로 식별된 그룹 회원과 대화를 녹음했습니다. 4월에.

이 종파에 대한 조사는 아르헨티나의 피아니스트인 Mendelievich를 포함하여 과거에 도밍고와 함께 연주했던 클래식 음악 세계와 관련이 있는 사람들을 연루시켰습니다.

익명을 요구한 사법당국 관계자에 따르면 멘델리비치는 조직의 성 착취 활동을 책임자로 지목됐다.

한 녹음에서 Domingo로 확인된 남자는 Mendelievich에게 직원에게 들키지 않고 호텔 방으로 올라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저녁 나갈 때 따로 와요, 그렇죠?” 녹음에서 도밍고로 확인된 남자가 말했다.

그런 다음 Mendelievich는 그룹의 지도자로 의심되는 Juan Percowicz(84세)와 대화합니다.more news

그녀는 “그는 이미 나에게 전화를 걸어 계약을 맺어 내가 그의 에이전트가 깨닫지 못한 채 오늘 밤 그의 호텔에 머물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Percowicz와의 초기 통화에서 Mendelievich는 이전에 뉴욕에서 Domingo를 만난 적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무엇보다도… Placido는 그가 우리를 방문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내 말은, 우리를 방문한다는 것은 그가 뉴욕에 있는 우리 집에

오기 때문에 나를 방문한다는 뜻이고, 그는 어제 그것을 상기시켰습니다.” Mendelievich로 확인된 여성이 녹음에서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사법 관계자에 따르면 성매매와 착취는 한 달에 약 $500,000의 예상 수입을 올린 그룹의 주요 수입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