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은 47명이 ‘놀라운

연준은 47명이 ‘놀라운’ 코비드 계획에서 궁핍한 아이들을 먹일 수 있도록 현금을 훔쳤다고 비난합니다.

연방 검찰은 화요일 최대 규모의 범죄를 저지른 혐의로 기소된 47명을 기소했다고 발표했다.

토토사이트 추천 미네소타 주의 궁핍한 아이들을 먹여 살리기 위해 고안된 연방 프로그램을 악용한 뻔뻔하고 놀라운 음모로 관리들이 묘사한 것을 통해 현재까지 2억 5천만 달러를 훔친 코비드 사기 수법.

연준은 47명이

검찰은 자선단체, 식당, 개인들이 수만 명의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고 주장함으로써 사기를 저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연준은 47명이

실제로 돈이 상업용 부동산, 고급 자동차, 고급 주택, 심지어 케냐의 해안 부동산에 쓰일 때였습니다.

당국은 피고인들이 팬데믹으로 인해 완화된 자격 규칙과 감독 부족을 이용했다고 말합니다.

Andrew M. Luger 미국 검사는 성명을 통해 “이것은 엄청난 비율의 뻔뻔한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혐의를 발표하는 기자 회견에서 “피고인들은 엄청난 속도로 돈을 훔쳐 극도로 빠르게 일했다”고 덧붙였다. “이 경우 1억 2500만 개 이상의 가짜 식사가 문제가 됩니다.”

많은 피고인들이 사기뿐만 아니라 뇌물수수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 정부는 자선단체들이 연방 보조금을 운영하는 대가로 식품 사이트에서 리베이트를 받았다고 주장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흔적을 흐리게 하기 위해 쉘 기업 및 기타 차량을 통해 도난당한 자금을 이동시킨 혐의로 자금 세탁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검찰은 이 사기가 Feeding Our Future라는 비영리 단체를 운영한 Aimee Bock이 감독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잘못을 부인하고 사기가 발생했다면 자신도 모르게 일어난 일이라고 주장했다.

Feeding Our Future와 같은 비영리 단체는 식당, 커뮤니티 센터 및 식사가 제공되는 기타 장소를 후원하고 감독해야 했습니다.

기소장에 따르면 Feeding Our Future는 미네소타 전역에 걸쳐 250개 이상의 식사 배포 사이트를 부정하게 열었습니다.

농업부가 운영하는 연방 아동 영양 프로그램에서 2억 4천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확보하고 지출했습니다.

피고인의 대부분은 존재하지 않는 대부분의 식사가 제공되어야 했던 미니애폴리스의 대규모 동아프리카 공동체 출신입니다.

FBI 진술서에 따르면 한 유명 레스토랑이 한 달에 110만 달러를 모았다고 합니다.more news

185,000명의 아이들을 먹였다고 주장합니다. FBI는 법정 기록에서 전형적인 맥도날드 레스토랑이 1년에 290만 달러를 벌어들인다고 지적했습니다.

피고인의 한 그룹은 웹사이트 “listofrandomnames.com”에서 생성된 유령 아이들의 이름을 사용하여 정부 문서를 작성했다고 검사는 말합니다.

FBI는 2020년 여름에 법원 기록에서 주 관리들이 많은 양의 식사를 의심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Feeding Our Future가 후원하는 사이트에서 주장했으며 많은 사이트에서 지불을 거부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Feeding Our Future는 주 법원에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판사는 주정부가 소송을 제기하지 않았다고 판결하고 지불을 계속하도록 명령했습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이 사이트는 정부가 현재 도난당했다고 주장하는 수백만 달러를 계속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