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가장 가난한 아이들이 더 뒤처지는 이유

인도의 가장 가난한

토토사이트 인도의 가장 가난한 아이들이 더 뒤처지는 이유
열 살짜리 Laxmi는 학교로 돌아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코비드-19의 첫 번째 물결이 인도를 강타한 2020년 초,

그녀의 학교는 문을 닫았고 이제 그녀의 부모님은 더 이상 그녀를 보낼 여유가 없습니다.

Laxmi는 가족이 친척들로부터 대출을 받아 1년에 21파운드(26달러)의 비용으로 인근 사립학교에 다니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녀가 다음 마을에 있는 정부 지원 학교로 안전하게 여행하지 못할까봐 걱정했기 때문에 다시 개교한 학교를 선택했습니다.

그녀의 부모는 또한 공립학교의 교육 품질과 화장실 시설 부족에 대해 우려했습니다.

“저에게는 세 딸이 있습니다. 락스미는 맏이입니다. 우리는 교육을 받고 나면 그녀의 삶이 우리와 다를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 레카 사로즈(Rekha Saroj)는 이렇게 말합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인도 어린이를 위한 교육 민주화를

목표로 하는 새로운 온라인 교육 플랫폼이 쏟아져 나왔지만 인도에서 가장 빈곤한 가정에서는 이러한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없었습니다.

“연구의 디지털화는 좋을 수 있지만 우리는 어떻습니까? 돈이나 인터넷에 접근할 수 없는 상황에서 우리는 어떻게 더 나은 미래를 가질 수 있습니까?”라고 Saroj 여사는 말합니다.

공립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을 위해 32개 언어로 된 콘텐츠가 있는 학교를 위한 DIKSHA 온라인 서비스를 포함하여

디지털 교육을 촉진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계획이 있습니다.More News

인도의 가장 가난한

의도는 좋았지만 이러한 노력은 전염병 기간 동안 학교가 문을 닫았을 때 어린이들에게 최소한의 영향을 미쳤던 것으로 보입니다.

인도의 연례 교육 현황 보고서(Aser)에 따르면, 2021년에 등록된 어린이의 40%만이 보고서 조사 기간 동안 학교에서 모든 유형의 학습 자료 또는 활동을 받았습니다.

가장 어린 아이들은 기술에 대한 접근성이 가장 낮았기 때문에 상황이 가장 심각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5세에서 8세

사이의 거의 3분의 1이 집에서 학습에 도움이 되는 스마트폰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보고서는 “교사들과 어느 정도 접촉한 가족의 비율은 부유한 가정에 크게 편향되어 있다”고 지적했다.

“[인도 교육] 시스템은 주로 특권을 가진 아이들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이 고르지 않은 인종에서 쉽게 승자입니다.

“라고 Jean Drèze는 인도에 초점을 맞춘 벨기에 태생의 경제학자입니다.

“학교는 거의 2년 동안 문을 닫았습니다. 자녀들이 집에서 온라인으로 공부하기 때문에 학습 격차에 대해 그다지 걱정하지 않는 부유한 부모들의 압력으로 인해.

“온라인 교육에 접근할 수 없는 아이들은 학교 시스템에 의해 다소 버림받았습니다.” 그는 현재 인도의 학교가 다시 문을 열면서 격차를 좁히기 위해 “뒤쳐진 아이들을 돕기 위해 너무 적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기술이 이 넓어지는 격차를 줄이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Mihir Gupta는 교사가 수업을 진행하고, 자료를 배포하고, 학생들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인 Teachmint의 공동 설립자입니다.

굽타 씨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5,000개 도시와 마을에서 천만 명의 교사와 학생에게 제공됩니다.

그러나 그는 인터넷 연결이 안정적이지 않을 수 있는 열악한 지역의 학생들에게 다가가는 데 상당한 어려움이 있음을 인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