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음악 작곡가 Pritam은 KK에게

인도 음악 작곡가 일부를 제공

인도 음악 작곡가

KK의 음악은 또한 그의 청취자들에게 변명할 수 없는 지저분함의 새로운 어휘를 도입했다.

부끄럽지 않게 우는 법을 가르쳐주셨고, 무너져도 괜찮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팬들은 그의 음악이 외롭지 않게 느낄 수 있는 휴식을 제공했다고 말합니다. 노래를 부르면서 그는 비통한 마음으로 화해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곤 했습니다. “그녀는 내 것이 아니었지만 나는 그녀를 사랑했습니다. 하지만 오랜 시간이 지나도 여운이 있습니다.”

“KK의 목소리는 우리 모두가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는 모든 노래가 당신과 당신만을 위해 특별히 쓰여진 것처럼 느끼게 해주었습니다.”라고 다른 친구가 말했습니다.

발리우드 음악은 모든 스타일과 형식에 걸쳐 미친듯이 광대한 장르입니다. 그리고 KK는 그들 모두를 횡단했습니다.

가수는 놀라운 범위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는 1분 동안 고민하고 괴로워하다가는 흐뭇하고 심지어 희망으로 가득 찬 다음 시간에는 “Kyun aaj kal neend kam khwab zyada hai, lagta khuda ka koi nek irada hai… patthar ke is rastey par phoolon ki ek chadar 하이(요즘 잠은 덜 자고 꿈은 더 많이 꾸는 것 같아, 신이 나에게 신의 계획을 갖고 있는 것 같아… 이 바위길에 꽃담요가 깔려 있다.)”

인도

그리고 때때로 그의 목소리에는 비통함과 짝사랑의

분노를 사로잡는 공격성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Hum Dil De Chuke Sanam의 급증하는 Tadap Tadap Ke와 영화 Jannat의
일부 노래에서 가장 분명했을 것입니다. 결국 죽음이 없는 천국은 없다).”

그의 목소리는 우리가 이별에 대해 울고 있을 때 새벽 3시에 우리와 동행할 뿐만 아니라 바람이 우리를 스쳐 지나갈 때
도시를 즐겁게 운전할 때 우리를 동반했습니다.

KK도 약간은 변태였다. 그는 음악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자 하는 대부분의 인도인에게 필수 조건인 클래식 음악을 훈련한
적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잘못된 것이 아니다”라고 느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는 의외의 록스타였습니다.
인터뷰 중에는 조용하고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무대에서는 마법 같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팬들은 KK의 공연을 보는 것이 마치 청중에게 자신의 마음을 완전히 공개한 가수에게 절묘한 취약성을 경험하는 것과 같다고 말합니다.

대학시절 생방송으로 그를 본 한 팬은 “그는 이야기를 하기보다 감정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그의 감정의 명료함은 ‘그는 내가 느끼는 것을 이해한다’와 같이 그를 매우 공감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수백만 명의 우리에게 각인된 KK의 음악 – 그의 목소리의 선율적인 윤곽은 수많은 감정을 포착했습니다. 새로운 로맨스의 설렘, 처음으로 손을 잡는 설명할 수 없는 현기증, 극복할 수 없는 슬픔의 무게, 그리고 마침내 , 수용과 함께 오는 안도감.

그 느낌이 무엇이든 – 행복하거나 슬프거나, 그리운 것이든 낙담된 것이든, 제압된 것이든 열정적인 것이든 – KK가 답이었습니다. 그의 목소리가 충분하지 않거나 같은 오래된 노래를 너무 자주 들을 수 없습니다.

“우리 모두는 KK 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동료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음악처럼 그는 결코 죽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