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의 초안

작가의 초안

‘작가의 초안(W.F.T)’ 무엇을 의미합니까? 내 자신의 말에 따르면
(서로 다른 작가와 작가가 자신의 견해와 이해에 따라 정의) “이것은 일반적으로 문법 및 철자 오류로 구성된 거칠고 불완전하며
잘못된 단어 사용으로 모든 작가가 처음으로 쏟아내는 아이디어입니다. ” 어떤 경우에는 귀하의 포인트조차도 적절하게 정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현상은 이상하거나 걱정할 일이 아닙니다_ 아니요.
당신이 알고 있는 전문 작가든 곧 있을 작가든 둘 다 이 범주에 속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어떻게 그리고 왜 이런 일이 발생합니까?
글을 쓰고 싶어 하면서도 동시에 완벽하고 오류가 없는 작품을 만들고 싶어 하는 작가에게 해로운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파워볼사이트 클릭

시간이 지나면서 이제 전설적인 전문가들은 두뇌가 완벽한 초안을 작성하도록 시도하거나 강요하지 말라고 조언하고 권장했습니다
(이것이 완벽한 초안을 작성하지 않거나 작성할 수 없는 작가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드물고 권장하지 않음)
첫 번째 초안 결과를 완벽하게 작성하려는 주요 효과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디어의 흐름을 방해합니다.

작가의 초안 그 첫번째

앉아서 한 두 페이지에 걸쳐 아이디어를 쓰고 쏟아내면, 계속하는 대신 쓰기를 멈추고 다시 읽기 위해 뒤로 물러서게 됩니다.
그런 다음 작성한 처음 몇 페이지를 편집하기 시작합니다.
마음속으로, 당신은 당신의 일을 고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행하기 전에 모든 것이 옳고 완벽하기를 원하지만 사실은 그대로입니다.
방금 멈춰서 흘러가는 모든 아이디어와 진행에 큰 방해물을 만들었습니다.

“글쓰기 마비의 대부분은 처음에 글을 잘 쓰기를 기대한 결과로 발생합니다. 이것은 거의 불가능한 일입니다.
빈 페이지에 아이디어가 쏟아지는 것이 강력하고 강력하며 완전한 형태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첫 번째를 포용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필요에 따라 초안을 작성하십시오.”

작가의 초안 글을 잘 못 쓰는 것이 고통스럽고 우울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글을 쓰고 있는 동안에는 머리 속을 혼란스럽게 하고 화면이나 종이 위에 떠내려 갑니다. 모든 아이디어를 전문 용어로 부른 후(보기에 따라) 다시 돌아가서 더 완벽한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 몇 분 동안 해당 페이지를 완벽하게 만들려고 노력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쓰기와 편집은 두뇌의 다른 부분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 비판적/판단적인 마음가짐에 빠지면 다시 창작을 시작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집니다.

경제인포센터

그렇기 때문에 편집이 중요한 기술임에도 불구하고 글을 쓰는 동안 작업을 편집하고 싶은 충동을 억제해야 합니다. 완벽한 초안을 편집하고 작성하려는 시도는 WRITERS BLOCK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쓰고 있는 것이 완벽할 필요는 없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당신은 첫 번째 초안을 작성하고 있는 것입니다. 완벽주의자 증후군이 있다면, 끔찍하다고 생각될 것을 써도 괜찮다는 마음가짐을 가지세요. 만들기 좋은 것은 두 번째 초안과 편집 과정을 위한 것입니다. 항상 기억하세요. 완료하는 것이 완벽한 것보다 낫습니다. 첫 번째 초안 전체를 이미 만든 후에는 책 편집을 시작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