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 뎁과 앰버 허드: ‘인생 연기’를 들었다.

조니 뎁과 앰버 허드 그들의 이야기

조니 뎁과 앰버 허드

조니뎁의변호인단은 전 배우자 사이의 명예 훼손 재판에 대한 주장을 시작하면서 앰버 허드를 거짓말쟁이로 낙인찍었다.

이 사건은 허드가 가정 폭력의 피해자라고 주장한 기사 이후에 제기되었습니다.

그러나 허드 씨의 팀은 뎁 씨가 단순히 “그녀를 파괴”하기 위해 그녀를 법정에 데려왔다고 주장했습니다.

58세의 뎁은 학대를 부인하고 전처를 5000만 달러(3800만 파운드)에 고소했다.

허드 씨는 차례로 그를 상대로 1억 달러의 반소를 제기했습니다.

최대 7주 동안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재판을 위해 이미 많은 팬들이 버지니아 법원 밖에 모였습니다.
재판에서 문제가 되는 것은 워싱턴 포스트에 실린 허드의 ​​2018년 논평으로, 자신을 “가정 학대를 대표하는
공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뎁은 자신의 이름이 언급되지 않은 기사가 명예를 훼손하고 그의 경력을 탈선했다고 말했습니다.

뎁의 변호인인 카밀 바스케즈(Camille Vasquez)는 첫 변론을 시작하면서 배심원단에게 배심원단에게 허드가 관계 전반에 걸쳐 가해자였다고 말했다.

조니

바스케즈는 뎁이 “굴욕을 피하기 위해” 이혼을 요구하자 허드가 피해자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녀는 대중의 이미지에 집착한다”고 말했다. “그녀는 몇 년 동안이 역할을 살고 호흡 해왔고 그녀는 자신의 삶을 연기 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허드의 변호인단은 대신 허드가 뎁의 손에 감정적, 언어적, 신체적 괴롭힘을 겪었다고 주장했다.

Ben Rottenborn 변호사는 Depp이 “그녀의 경력을 망치기 위해 그녀를 괴롭히고 싶어한다”고 말했습니다.

뎁의 누나인 크리스티 뎀브로스키(Christi Dembrowski)가 먼저 증인석에 섰다. Depp의 변호사의 질문에
Dembrowski는 어머니의 학대로 형성된 불안정한 어린 시절을 설명했습니다.

“엄마는 소리를 지르며 소리를 지르곤 했습니다. [아빠]를 때리고 이름을 부르곤 했습니다.”라고 Dembrowski는 말했습니다. 뎁은 결코 반항하지 않았다고 그녀는 말했다.

Dembrowski는 그녀의 유명한 형제 자매를 두 자녀의 온화하고 사랑스러운 형제이자 아들이자 아버지로 묘사했습니다.

Dembrowski 양에 따르면, 그녀의 오빠의 태도는 그가 Ms Heard와 관련되었을 때 바뀌었습니다. “그는 더 슬퍼 보였다”고 그녀는 말했다.

Heard는 Dior가 광고 캠페인을 위해 Mr Depp을 고용하기를 원했을 때를 회상하면서 종종 Mr Depp를 모욕했다고 Dembrowski가 말했습니다.

“그녀[Ms Heard]는 ‘Dior, Dior가 왜 당신과 거래하고 싶어할까요? 당신은 스타일이 없습니다… 그녀는 그를 늙은 뚱뚱한 남자라고 불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뎁의 여동생은 배심원단에게 뎁이 허드 씨와 결혼할 것이라는 소식에 “황당했다”고 말했다.

“솔직히 말하면 [결혼식에] 갈까 말까 고민했어요.” 그녀가 말했다. “어쨌든 내가 반드시 나타나게 하고
싶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내 동생이 내가 무슨 일이 있어도 내가 거기에 갈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뎀브로스키 씨는 앞으로 몇 주 안에 버지니아에서 증언하도록 부름을 받을 것으로 추정되는 120명의
증인 중 첫 번째 증인으로, 뎁과 허드 씨의 관계에 대한 경쟁적인 설명을 스케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재판을 앞두고 있는 일요일, 허드 씨는 인스타그램에 “항상 조니에 대한 사랑을 유지해 왔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그녀는 “전생의 세세한 부분을 세상 앞에서 함께 살아야 하는 것이 너무 고통스럽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