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기와 범죄에 대해 강경하게 말하다

바이든, 총기와 범죄에 대해 강경하게 말하다

총기와 범죄에

워싱턴 —
카지노사이트 분양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화요일 펜실베이니아주 윌크스배러로 향하고 있다.

백악관은 바이든 전 부통령이 최근 총기난사 사건에 사용된 AR-15와 유사한 화기를 포함해 공격형 무기에 대한 금지를

복원하자는 그의 제안에 반대하는 공화당 의원들을 규탄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린 장 피에르(Karine Jean-Pierre) 백악관 대변인은 월요일 “대다수의 미국인들이 이를 지지한다. … NRA(전국총기협회)가

반대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지역 사회를 보호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대통령으로부터 듣게 될 것입니다.”

뉴욕 주 버팔로와 텍사스 주 유발데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한 후 민주당과 공화당은 올해 초 협소한 총기 안전 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드문 초당적 움직임에 협력했습니다. 최근 퓨 리서치(Pew Research) 여론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63%는

의회가 총기 폭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또 다른 법안을 통과시키는 것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Biden은 또한 고용량 탄약고 금지, 모든 총기 판매에 대한 보편적인 배경 조사 시행, 총기 제조업체의 소송 면제 폐지 등 의회가

더 많은 조치를 취하기를 바랍니다.

총기와 범죄에

공화당은 대통령이 미국 수정헌법 제2조에 따라 보호되는 미국인의 무기 소지 권리를 침해하는 정치적 분열 조치를 추진하고 있다고 비난합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미국에서 공화당원보다 민주당원의 총기 소유 비율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바이든은 범죄를 해결하고 법 집행 자원을 강화하기 위해 370억 달러 계획을 세웠다. 그는 의회가 지역 사회가 5년 동안 100,000명의 경찰관을 고용하고 훈련할 수 있도록 130억 달러를 지출하기를 원합니다. 또 다른 30억 달러는 법원 잔고를 정리하고 살인 및 총기와 관련된 사건을 해결하는 데 사용되며 50억 달러는 폭력이 발생하기 전에 폭력을 중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또한 Biden은 폭력 범죄 예방 또는 비폭력 사건에 대한 공중 보건 대응을 위한 이니셔티브에 보조금을 제공하기 위해 150억 달러를 찾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의 일부 정보는 AP 통신에서 가져왔습니다.

워싱턴 —
미국 전역의 학생들이 새 학년도를 시작하기 위해 교실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수업이 재개되면서 많은 학군에서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일부는 학교 총격 사건에 대한 방어선을 제공하기 위해 교사를 무장시키고 있습니다.

총기를 든 교사가 생명을 구할 것인지 아니면 해를 끼칠 것인지는 두고 볼 일입니다.

지난 5월 텍사스주 유발데의 한 초등학교에서 발생한 학살 이후 5천만 명 이상의 공립학교 학생과 교직원을 보호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18세의 총잡이가 19명의 어린이와 2명의 성인을 살해했습니다.

비극이 있은 지 몇 달이 지난 후에도 이 공격은 여전히 ​​일부 학생들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버지니아주 매너서스에서 온

고등학생 토니 윌리엄스는 “나와 동료 학생들이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학교에 가고 싶다”고 말했다.

Williams는 교육자들을 무장시키는 것에 동의하지 않지만 더 강력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VOA에 “우리는 더 많은 무장 학교 보안 요원, 더 많은 금속 탐지기, 모든 입구에 강화된 잠긴 문을 설치해야 한다”고 말했다. more news

조지아의 9학년 Rebecca McKenzie는 교실에서 무장한 교사가 있으면 더 안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총기 사용에 대해 잘 훈련되어야 하고 사람이 학교를 공격할 경우 총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