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는 테디가 그녀와 새 강아지를 떠나면서

PUPPY LOVE Love Island의 페이는 테디가 그녀와 새 강아지를 떠나면서 홍수의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LOVE Island의 페이 윈터(Faye Winter)가 오늘 파트너 테디

소아레스(Teddy Soares)와 이별을 고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페이는

27세의 강아지 보니가 오늘 아침 미스터리 여행을 떠난 그를 만나러 공항으로 향했습니다.
미스터리한 장소로 날아간 테디
일련의 비디오에서 페이가 강아지와 함께 떠나기 전에 체크인할 때 작별인사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테디가 묻는다.more news

그녀가 카메라를 바라보자 Faye는 흐느껴 울었습니다. “나는 그냥 울 것입니다.”

테디가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그는 팬들에게 “내가 집에 돌아올 때쯤 보

니 보니가 훨씬 더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 윈터에 대해 더 읽어보기
Faye Winter와 Teddy Soares는 이제 ‘세 가족’임을 밝혔습니다.
‘TWO BECOME THREE’ Faye Winter와

Teddy Soares가 이제 ‘3인 가족’임을 밝혔습니다.
Teddy와 Faye는 헤어지지 않았다는 확인을 받은 후 이달

강남 오피 초 함께 개를 키웠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ITV2 데이트 프로그램에서 사랑을 알게 된

두 사람은 반려견을 낳기 전인 6월 이후 함께 SNS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리얼리티 스타가 가장 좋아하는 Faye는 최근 Masterchef에 참여하고 개인 생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느라 바빴습니다.

27세의 그녀는 소셜 미디어 그리드에 자신과 아빠의 사진을 찍고 그의 건강 싸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마스터셰프는 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한 남자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은 제가 Love Island에서 나와

Devon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을 때 모두가 제 관계에 의문을 제기하고 제가 발표한 일자리의 양을 판단했을 때를 기억할 것입니다.

“사실 나와 내 가족은 내 놀라운 아버지가 거의 한 달 동안 중환자실에서 최악의 상황에 대비하라는 말을 듣는 사적인 싸움을 하고 있었다.

“살이 너무 많이 빠져서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망상이 심해서 대화조차 할 수 없었어요.

페이는

“사람들이 개인적으로 어떤 전투에 직면해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우리는 이 전투를 개인적으로 선택했고 운 좋게도 아름다운 아버지

가 매일 더 건강해지고 강해졌으며 이제 9개월이 지나면서 서서히 거기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마스터셰프는 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한 남자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은 제가 Love Island에서 나와 Devon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을 때 모두가 제 관계에 의문을 제기하고 제가 발표한 일자리의 양을 판단했을 때를 기억할 것입니다.

“사실 나와 내 가족은 내 놀라운 아버지가 거의 한 달 동안 중환자실에서 최악의 상황에

대비하라는 말을 듣는 사적인 싸움을 하고 있었다.

“살이 너무 많이 빠져서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망상이 심해서 대화조차 할 수 없었어요.

“사람들이 개인적으로 어떤 싸움을 하고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우리는

이 싸움을 개인적으로 선택했고 운 좋게도 우리 아름다운 아버지는 매일 더 건강해지고 강해졌으며

이제 9개월이 지난 지금 그는 천천히 거기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Teddy와 Faye는

그들이 개를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헤어지지 않았다는 확인을 받고 이달 초 함께 했다.

지난해 ITV2 데이트 프로그램에서 사랑을 알게 된 두 사람은 반려견을 낳기 전인 6월 이후 함께 SNS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