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들은 종종 동굴 앞에 탁자와 의자

현지인들은 종종 시원한 공기

현지인들은 종종

아이들이 아버지를 집으로 데려오기까지 몇 시간이 흘렀습니다. 곧 여성들은 그들과 합류하기 시작했고 그 동굴은 사람들이 어울리고 함께 식사하고 노래할 수 있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Ticinese는 동굴을 확장하기 시작하여 천연 자원을 능숙하게 통합한 간단한 건축 솔루션을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동굴에 큰 구멍이 있는 경우 일부 사람들은 입구에 문을 추가하거나 여분의 방을 만들었습니다. 동굴이 낙석의 작은 구멍을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었다면 가족들은 집의 내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아래 동굴의 기류를 사용하여 집 전체를 꼭대기에 지을 수 있었습니다.

Carminati는 “암석 동굴 안에 아치형 천장이 있는 지하실을 지었습니다. 모든 보급품을 보관할 공간이 충분하지 않으면 동굴을 조금 더 비우거나 입구 앞에 작은 석조 구조물을 지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가정에 현대식 냉장고가 보급되기 시작했고 동굴의 기능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이전에 루가노 호수 주변의 동굴 호핑 보트 투어를 주선한 알레산드로 레조니코(Alessandro Rezzonico)는 “음식과 와인을 보존하는 원래의 기능을 유지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주인이 앞마당에 석조 테이블, 벤치 및 기타 종류의 좌석을 설치하여 동굴을 확장했습니다. 또한 저장한 농산물을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지인들은

결국, 숲의 경계나 호수나 강 유역에 종종 자리 잡고

있던 이 소박한 창고 중 상당수는 대중이 편안하고 환영하는 환경에서 지역 특산품과 대화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있는 선술집으로 변모했습니다.

오늘날 그 롯트는 Ticino 요리법과 동의어이며 따뜻하고 가족 친화적 인 분위기와 라이브 음악으로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를 매료시킵니다. 관광지도에 표시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은 지역의 가정적인 느낌을 유지하면서 세대를
거쳐 전해지는 조리법을 사용하여 제철 농산물로 만든 푸짐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그것에 대해 그다지 멋진 것은 없으며 아마도 그것이 그것을 매우 특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동굴에서 식사하는 것은 할머니의 요리를 맛보는 것과 같습니다. 양귀비 무늬 앞치마를 두른 티치나족 할머니가 맛있고
위안이 되며 사랑으로 준비된 음식을 가져다주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그다지 멋진 것은 없습니다. 아마도 그것이 바로
그 이유일 것입니다. 너무 특별합니다.”라고 Carminati가 말했습니다.

노치노(호두 리큐어), 가조사(300년 이상 아말피 해안에서 재배된 스푸사티 레몬으로 만든 세미 스위트 탄산 음료), 페페
델라 발레 등 티치노에서 생산되는 많은 전형적인 제품 외에도 Maggia(Maggia Valley의 후추) – minestrone alla Ticinese(
콩과 야채를 곁들인 수프), spezzatino(이탈리아 쇠고기 스튜), busecca alla Ticinese(마늘 빵을 곁들인 삼겹 수프)
및 torta di pane과 같은 전통적인 티치네 진미를 즐길 것으로 예상됩니다. (남은 빵과 말린 과일로 만든 스위스 빵 케이크).

“저는 동굴 투어를 통해 손님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 지역에 매우 중요한 정통 맛과 즙이 많은 요리를
소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Rigiani가 말했습니다.

Ticino에 있는 동안 Lugano, Locarno 및 Bellinzona 마을과 그 주변의 다양한 동굴을 방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