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팀의 유일한 논바이너리 운동선수는

호주 팀의 유일한 논바이너리 운동선수는 스포츠가 모든 사람에게 열려 있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호주 팀의

파워볼사이트 모든 사람이 스포츠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특히 LGBTIQ+ 커뮤니티와 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영연방 게임에서

경쟁할 준비를 하는 논바이너리 장애인 운동선수 Robyn Lambird가 말합니다.

호주 팀의

Robyn Lambird는 인생의 경주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25세의 이 선수는 지난해 도쿄 패럴림픽에서 메달을 땄을 뿐만 아니라 메달을 획득한 최초의 논바이너리 인물이 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패럴림픽 데뷔전에서 메달을 따고 시상대에 오르게 된 것. 그 이상을 바랄 수는 없습니다.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뇌성마비가 있고 휠체어를 사용하는 램버드는 여자 100m T34 단거리에서 동메달을 획득했습니다.more news

그들은 8월 4일 목요일 오전 3시 30분부터 7시까지(AEST) 영국 버밍엄에서 이번 주에 개막하는 커먼웰스 게임(Commonwealth Games)에서 같은 이벤트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램버드는 이번 대회가 “뇌성마비나 이와 유사한 질환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휠체어 스프린트”라고 말했다.

Lambird는 영국에서 태어났기 때문에(그들은 9살 된 가족과 함께 퍼스로 이사했습니다), 그곳에서 경쟁하는 것은 이벤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듭니다.

“조금 떨리고 설렌다. 하지만 내가 원래 영국 출신이고 대부분의 가족이 여전히 영국에 살고 있기 때문에 이번 대회가 조금 더 특별하게 느껴진다.

“그래서 그들이 제가 국제적으로 경주하는 모습을 보는 것은 처음입니다.”

231명의 여자 선수와 203명의 남자 선수를 포함하여 총 435명의 선수가 호주 커먼웰스 게임 팀에 속해 있습니다.

팀에서 유일한 논바이너리 운동선수인 Lambird는 가족과 친구 네트워크가 매우 든든한 축복을 받았지만 모든 사람의 상황이 같지는 않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Lambird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진정성 있게 살고 자신에게 진실하기가 극히 어렵습니다. 그들 자신”.

Lambird가 그들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끼는 것은 바로 그 사람들과 그들과 같은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볼 수 없는 것이 될 수 없다”고 그들은 말했다.
당신은 당신이 볼 수없는 것이 될 수 없습니다.
로빈 램버드
“청소년들은 장애가 있든 LGBT 커뮤니티에 속해 있든 스포츠에서 환영을 받고 커뮤니티에서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젊은이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갈 자격이 있음을 알리는 것이 제 책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려운 대화
Lambird는 지지하는 가족과 친구가 있지만 스포츠에서 LGBTIQ+에 대한 정치적 영역에서의 대화는 여전히 그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제 주변에 항상 제가 누굴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는 사실에 큰 특권을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