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에 취약한 마을 사람들은 정부에

홍수에 취약한 마을 사람들은 정부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프놈펜의 Chak Angre Loeu 코뮌은 8월 28일 이후 홍수로 범람했으며 주민들은 정부가 개입하고 문제를 처리하기를 기다리면서 심각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홍수에 취약한

코뮌의 프렉 타 누(Prek Ta Nou) 마을 주민들은 올해 홍수가 예년보다 더 많이 발생했으며 물에 흠뻑 젖은 집이 끝이 보이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홍수로 마을에 있는 많은 집의 1층에 있는 가재도구가 파괴되었습니다.

1층이 있는 거주자들은 재산을 위층으로 옮기고 물이 빠질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이 지역에서 20년 동안 살고 있는 41세의 마을 주민 Kong Sina는 어제 거의 한 달 동안 홍수와 함께 살았고 지역 당국이 도움을 주지 않고 있다고 한탄했습니다.

“수위가 무릎까지 차고 1층 집들이 다 덮혀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어서 1층으로 이사를 왔어요.

다른 마을 사람들은 친척들과 함께 살아야 했고 다른 사람들은 고향으로 돌아가 물이 빠질 때까지 기다려야 했습니다.”라고 Sina가 말했습니다.

또 다른 Prek Ta Nou 마을인 Pru Voch Heng(55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독을 품은 동물들도 사람들의 집에 강제로 옮겨져 사람들을 불안하게 만든다”고 말했다.

홍수에 취약한

Heng은 성인이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상황을 더 잘 견딜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먹튀검증 냄새에 지쳐 아이들은 독을 품은 동물 때문에 마을을 돌아다니거나 밖에서 놀지 못한다.

“때때로 우리 아이들은 홍수 속에서 미끄러져 미끄러져 학교에 제시간에 도착하지 못합니다.

물은 또한 발을 가렵게 만든다”고 말했다.

41세인 Chea Ryken은 자신의 1층이 약 0.5미터 정도 물에 잠겨 있어 자신의 몸을 유지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오토바이를 비롯한 생활용품은 1층에 있어서 친척 집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지금 가족들이 너무 힘들어요.

집에 침수되지 않은 친척들의 화장실과 화장실은 항상 이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Ryken은 당국이 개입하여 물을 퍼낸 다음 하수도를 더 크게 만들어 도로를 더 높게 개조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more news

“계속 비가 내리면 다시 홍수가 난다.

따라서 당국은 하수도 시스템을 개선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Hout Phalla Prek Ta Nou 마을장은 프놈펜 당국이 물을 퍼내기 위해 마을로 오고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Phalla는 “홍수 피해를 입은 가족이 30명이 넘고 당국이 그들을 무시하고 있다는 소문은 잘못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프놈펜에는 많은 침수 지역이 있으며 당국은 모든 지역에서 물을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 Prek Ta Nou에 대한 개입이 지연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프놈펜의 돌발 홍수를 해결하기 위해 Khuong Sreng 주지사는 화요일 홍수 위원회를 구성하여 문제를 처리했습니다.

그는 “위원회는 특히 Chbar Ampov 지역에서 계속되는 비로 인한 홍수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