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Blacks는 논쟁의 여지가있는 39-37

All Blacks는 논쟁의 여지가있는 39-37 승리 후 Bledisloe 컵을 유지합니다.

All Blacks는

토토사이트 논쟁의 여지가 있는 심판의 결정에 따른 풀타임 사이렌 후 조디 배렛의 시도로 뉴질랜드는

목요일 호주와 20년 연속 블레디슬로 컵에서 극적인 39-37 승리를 거두었다.

뉴질랜드는 전반전 12분 10-0, 25분 31-13으로 전반전을 리드했지만, 왈라비는 4장의 옐로 카드와 긴

부상 목록을 특징으로 하는 잔인하고 물리적인 만남에서 매번 랠리를 벌였습니다.

전반 61분과 67분에 풀백 앤드류 켈러웨이가 득점했고, 73분에는 윙어 마리카 코로이베테와 두

차례 패스를 주고받은 피트 사무가 왼쪽 코너로 뛰어들어 호주가 다시 결승골을 터트렸다. 3년 만에 첫 테스트를 치른 버나드 폴리는 모두 34-34로 동점을 기록했다.

이어 교체 스크럼하프 닉 화이트의 장거리 페널티 골로 왈라비를 처음으로 리드로 끌어올린 마블

스타디움의 폐쇄된 지붕 아래서 3분이 남았고 관중들의 소음이 커졌다.

올 블랙스는 페널티킥을 허용하지 않고 오히려 공격 라인아웃에서 승부를 펼쳤고, 스스로 페널티킥을 내주면서 동점골을 터트렸다.

그러나 Foley는 시계가 멈췄다고 생각하고 사이드라인을 위한 킥으로 시간을 보냈습니다. 주심 Mathieu Raynal은

Foley에게 발길질을 지시한 후 시간 낭비에 대해 베테랑 플라이하프를 제재하기로 드문 결정을 내렸고, 뉴질랜드는 근거리에서 스크럼을 할 수 있었습니다.

All Blacks는 정식으로 스크럼에서 우승했고 Will Jordan이 Barrett에게 오프로드하여 코너에서 득점하고 럭비 챔피언십에서 선두를 확장할 수 있도록 공을 퍼뜨렸습니다.

All Blacks는

2002년 이후로 블레디슬로 컵에서 우승하지 못하고 다음 주에 오클랜드로 향하는 왈라비에게는 뉴질랜드와의

연례 시리즈나 럭비 챔피언십에서 우승할 희망이 전혀 없는 참담한 결과였습니다.

호주의 주장인 James Slipper는 “내 생각에는 경기를 끝내는 것이 아마도 가장 배짱이 있는 방법일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주장 모두 부상으로 경기를 마치지 못했다.

“많은 대학살. 부상이 꽤 있다”고 뉴질랜드의 샘 케인(Sam Cane)이 말했다. “하지만 얼마나 고전적인 Bledislo 테스트: Ding-dong 양방향. 부저에서 이기기 위해 우리는 분명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호주 소년들에게 있어, 얼마나 시험적인 경기인가. 여기서 플레이하는 것은 항상 매우 힘든 일입니다.”

뉴질랜드는 개막 15분을 압도했고, 킥오프에서 호주인의 실책에 이어 두 번의 페널티킥이 이어지자 창녀 Samisoni Taukei’aho가 4분 만에 골을 터트렸습니다.

폴리는 18회 페널티골로 호주 구장을 오픈했고, 켈러웨이의 트라이가 불허된 후 8번 롭 발레티니의 시도를 10-10 동점으로 만들었다.

두 팀이 가까워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휴식 시간에도 점수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뉴질랜드가 신빈에 선수를

넣었을 때 호주인들은 1인 오버랩을 전환할 수 없었고, 호주가 13명으로 줄어들었을 때 올 블랙스는 두 번의 득점 기회를 날려 버렸다.

Darcy Swain과 Tom Wright는 Caleb Clarke의 긴 솔로 다운필드 버스트 이후 36회 옐로카드를 받았습니다.

Wright의 카드는 럭 뒤에서 뉴질랜드의 볼을 느리게 하는 프로 파울에 대한 것이고, Swain은 그가 럭에 다시 합류하여 Quinn Tupaea의 무릎을

노리는 것처럼 보였을 때 위험한 플레이에 대한 카드였습니다.More news

Taukei’ho는 하프 타임 직후 다시 득점했지만 Swain과 Wright는 여전히 결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