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미국은 유럽의 오미크론 사례도 급증하면서 기록적인 감염을 보고했습니다.

Covid 미국 오미크론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

Covid 미국

미국과 몇몇 유럽 국가들은 오미크론 변종이 확산됨에 따라 대유행이 시작된 이후 매일 COVID 환자가 가장 많이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미국에서 월요일 44만 명 이상의 새로운 환자가 발생했다고 보건 당국이 밝혔다.

프랑스, 이탈리아, 그리스, 포르투갈, 영국도 매일 기록적인 수의 감염자가 보고되었다.

관계자들은 이 같은 높은 수치는 부분적으로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의 지연 보고 때문일 것이라고 말했다.

연구에 따르면 오마이크론은 이전에 우세했던 델타형 변종보다 가벼운 편이지만 감염성이 높은 오마이크론으로 인한 환자
수가 병원을 압도할 수 있다는 우려가 남아 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오미크론이 제기하는 위험은 “아주 높은 수준”이라고 경고했다.

Covid

폴란드는 5일(현지시간) 794명의 사망자를 기록, 4차 전염병 유행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라이브: 최신 Covid 업데이트 읽기
설명자: 오미크론은 병원 치료를 필요로 할 확률이 최대 70%까지 감소합니다.
유행병 추적
미국에서는 12월 27일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의해 기록된 사례가 441,278건 증가했는데, 이는 해당 기관에 보고된 일일 사례 중 가장 높은 수치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데이터 추적기는 미국 언론이 7일간의 평균 감염 증가율이 2021년 1월 이후 최고 수준이라고 보도했다.

CDC 대변인은 뉴스 사이트 폴리티코에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테스트 및 테스트 센터의 폐쇄가 늦어지면서 최근 감염 수치가 과대평가될 수 있다”며 “새해 이후 감염자 수가 더 안정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건당국은 또한 유럽 일부 지역에 대한 여행경보를 확대했으며, 몰타, 몰도바, 스웨덴을 여행이 감염의 위험이 매우 높은 국가 목록에 추가했다.

여행자들은 CDC의 레벨 4 기준에따라 인구 10만명당 500명 이상이 감염됐다고 보고하면 이 나라들을 피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