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hansk Oblast: 러시아군이 Bakhmut을

Luhansk Oblast: 러시아군이 Bakhmut을 공격하고 Bilohorivka 및 Lysychansk 정유 공장 근처에서 전투가 진행 중입니다.

러시아군이 루한스크 주의 포파스나 방향에서 도네츠크 주의 바흐무트 시를 공격하고 있다. 현재 Bilohorivka와 Lysychansk 정유 공장 근처에서 전투가 진행 중입니다.

Luhansk Oblast

출처: 루한스크주 군사청장 Serhii Haidai, 텔레그램

인용문: “적군은 Luhansk Oblast에 접근할 때 초토화 전술에 의존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몇 킬로미터를 횡단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포병을 사용하여 한 지역을 포격하는 데 몇 시간을 보낸 다음 즉시 여러 측면에서 폭풍을 시도합니다.

8월 12일, 그들은 빌로호리브카와 리시찬스크 정유 공장 인근 지역을 공격하려 했지만, 강제 정찰을 하려는 시도는 [거절되고] 후퇴했다. 그들은 포파스나 쪽에서 바흐무트를 향해 진격하려 했다.”

 
내용: 러시아군은 최대 10번까지 정찰을 시도했지만 우크라이나군은 러시아군에게 발포하여 실패했다.

8월 11일 동안 러시아 항공기는 루한스크 주의 9개 마을과 마을을 공습했습니다.

8월 11일 밤에만 러시아군은 주에 3발의 미사일을 발사했고, 관포와 로켓포를 사용하여 4발의 포격을 수행했으며, 박격포를 사용하여 또 다른

2회의 공격을 수행했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은 두 차례의 러시아 탱크 공격을 격퇴했다.

Luhansk Oblast: 러시아군이 Bakhmut을 공격하고

파워볼전용사이트 Haidai는 러시아 점령군이 일시적으로 러시아 점령 지역에서 동원하기 위해 새로운 접근 방식에 의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지역 노인들에게 접근하고 군인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음식을 거래하고 있습니다.

다층 아파트 건물을 수색하는 동안 러시아 점유자들은 군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대가로 약간의 돈이나 음식을 제공함으로써 노인들의 신임을 은폐하려고 시도합니다.

그런 다음 러시아인들은 남성 거주자가 건물을 드나들거나 들어가려고 할 것을 예상하여 병사들을 남겨두고 건물 입구를 순찰합니다.

Haidai는 강제 동원을 담당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제 이 남성들이 수행하는 수색의 대상이 된 이웃과 지인의 인정을 피하기 위해 도시를

이동할 때 절대 바지를 벗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루한스크 주 군사청장인 세르히 하이다이는 러시아 점령군이 루한스크 주에서 1km를 점령할 때마다 상당한 손실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더욱이, 우크라이나 군대는 두 주 사이의 행정 경계 근처인 도네츠크 주에 위치한 두 마을인 Spirne과 Serebrianka에서 러시아인을 몰아냈습니다.

출처: 루한스크주 군사청장 Serhii Haidai, 텔레그램

세부 정보: Haidai는 러시아군이 루한스크 주 전체 영토를 점령하려는 시도를 계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Oblast에서의 전투는 24시간 계속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