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han의 Archetypes

Meghan의 Archetypes 팟캐스트, 미국 및 영국 차트 1위

Meghan의 Archetypes

먹튀사이트</p Meghan Markle의 Archetypes 팟캐스트는 화요일 첫 에피소드가 공개된 후 미국과 영국 Spotify 팟캐스트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스포티파이 독점 시리즈는 목요일 미국의 조 로건 익스피리언스(The Joe Rogan Experience)와 영국의 스티븐 바틀렛(Steven Bartlett)과 함께한 CEO의 일기를 12,000개 이상의 리뷰와 함께 별점 4.1을 기록했습니다.

Meghan의 Archetypes

Archetypes는 스트리밍 거인 Spotify와 협력하여 제작 회사 Archewell Audio에서 제작한 Meghan의 첫 번째 솔로 팟캐스트입니다. 이 협업은 2020년 메건과 해리 왕자가 왕실 역할에서 물러난 후 스트리밍 플랫폼과 서명한 수백만 달러 콘텐츠 제작 계약의 일부입니다.

공작 부인은 3월에 이 시리즈를 발표하고 “여성을 억제하려는 레이블을 해부하고, 탐색하고, 전복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분짜리 예고편에서 “skanky”, “slut”, “submissive” 및 “quiet”과 같은 단어 뒤에 Meghan이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 그리고 미디어가 여성을 우리에게 어떻게 반영하는지.

“그러나 이러한 고정 관념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그리고 어떻게 계속 나타나며 우리 삶을 정의합니까? 저는 Meghan이고 이것은 Archetypes입니다. 우리가 여성을 억제하려는 레이블을 분석, 탐색 및 전복시키는 팟캐스트입니다. more news

“나는 이러한 유형 캐스트가 우리의 내러티브를 어떻게 형성하는지 너무나 잘 알고 있는 여성들과 대화를 나눌 것입니다.

그리고 처음에 우리가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지 이해하기 위해 역사가들과 이야기할 것입니다.”

Archetypes의 첫 에피소드에서 Meghan은 절친한 친구이자 테니스 프로인 Serena Williams와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그들이 집중한 단어 또는 “archetype”은 “야심찬”이었습니다.

그녀가 Williams를 “야망의 정신을 구현하는” 여성으로 소개하기 전에 Meghan은 레이블에 대한 자신의 견해와 2016년

해리 왕자와 관계를 시작하면서 언론의 조사를 받은 이후 자신이 레이블과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57분 분량의 팟캐스트 시작 부분에서 “지금 남편과 데이트를 시작할 때까지 야망이라는 단어 뒤에 숨겨진 부정적인 의미를 개인적으로 느낀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음, 분명히 야망은, 어… 여성에게 끔찍하고 끔찍한 일, 즉 일부에 따르면.”

그녀는 “나는 그 이면에 있는 부정성을 느꼈기 때문에 그것을 느끼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스스로를 훨씬 더 작게 만드는

수백만 명의 소녀들과 여성들에게서도 그것을 잊을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기적으로.”

시리즈에 대한 대중의 큰 관심에도 불구하고 현재 대서양 양쪽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비평가들은 소셜 미디어에

표시된 프로젝트에 대해 동일한 수준의 열정을 공유하지 않았습니다.

영국의 신문인 The Times는 이 에피소드에 대해 별 1개를 주었습니다.

이 신문의 부편집장인 제임스 매리어트(James Marriott)는 이 팟캐스트가 “진부함, 부조리, 자기 증대적인 캘리포니아 진부함의 세련된 사운드 트랙 퍼레이드”라고 말했습니다.

“Meghan의 곤경에 동조하는 사람들(그리고 나도 한때 내가 그런 사람들 중 한 명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었다)”이라고 그는 계속 말했습니다.